삼성화재는 온라인 전용 자동차보험인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시장점유율이 가입자 수 기준으로 지난해 30%를 기록, 2014년부터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2009년 출시돼 10년 만에 연 매출이 573억원에서 1조8천864억원으로, 가입자는 8만4천명에서 238만명으로 급성장했다고 삼성화재는 설명했다.
오프라인과 보상 서비스는 같으면서도 보험료가 저렴해 재가입률은 88.1%, 즉 10명 중 약 9명이 만기 때 보험사를 바꾸지 않고 다시 가입했다고 삼성화재는 강조했다.
● 삼성화재 다이렉트 "시장점유율 30%, 5년 연속 1위" - 바로가기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뉴스
● 2019.01 삼성화재 재무 DATA 전망 및 주요지표 (배당 등) - 바로가기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2009년 출시돼 10년 만에 연 매출이 573억원에서 1조8천864억원으로, 가입자는 8만4천명에서 238만명으로 급성장했다고 삼성화재는 설명했다.
오프라인과 보상 서비스는 같으면서도 보험료가 저렴해 재가입률은 88.1%, 즉 10명 중 약 9명이 만기 때 보험사를 바꾸지 않고 다시 가입했다고 삼성화재는 강조했다.
● 삼성화재 다이렉트 "시장점유율 30%, 5년 연속 1위" - 바로가기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뉴스
● 2019.01 삼성화재 재무 DATA 전망 및 주요지표 (배당 등) - 바로가기
'주식공부 > 국내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태원의 실험 "2억 준다, 벤처하라···실패땐 재입사 보장" (SK, SK하이닉스) (0) | 2019.01.17 |
---|---|
미세먼지 잡는 수소차, 구매시 최대 3600만원 지원한다 (현대차) (0) | 2019.01.17 |
자동차株 봄날 이어지나…中 경기 부양책에 '환호' (0) | 2019.01.16 |
2019.0.1.14 S&T모티브 (이베스트증권) (0) | 2019.01.15 |
2019.01.14 수소차의 시대(이베스트증권) /현대차, 현대모비스 (0) | 2019.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