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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공부

HMR에 올라 탄 오뚜기·대상 '2조클럽' 가입

오뚜기와 대상이 처음으로 연매출 2조원(개별 재무제표 기준)을 넘어섰다. 장류, 라면 등 기존 식품 판매는 정체됐지만 가정간편식(HMR)이 성장을 이끌었다.

식품회사가 매출 ‘2조클럽’에 새로 가입한 것은 2012년 롯데칠성음료 이후 6년 만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넘어섰다. 국내에서 매출 1조원이 넘은 식품기업은 22곳이 됐다.

HMR에 올라 탄 오뚜기·대상 '2조클럽' 가입
http://naver.me/GpNx4i91
출처 : 한국경제 | 네이버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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